1.Exposure(노출)
노출은 사람의 오감 중 하나 혹은 그 이상의 것이 활동하도록 물리적 근접으로 자극을 주었을 때 발생한다
본질적 의미는 사람의 존재의 영역에 진입했을 때를 말한다
노출의 중요성의 좋은 그림은 기업이 목록 자체를 변화시켜서 인터넷 검색 엔진에서 높은 보안수준을 이루는
미디어 서비스의 핵심적인 보급 요소가 바로 오락이라는 것은 간과할 수 없는 현실이다. 텔레비전과 PC의 기능이 융합되는 추세로 가는 지금의 경향으로 보면, 온라인 매체가 오락을 제공하는 매체로서의 기능을 더욱 강화하게 될 것이라고 예측된다. 컴퓨터나 인터넷의 유용성이 사용자들에게 보다 많
만큼, 광고를 정의함에 있어서는 정보(Information) 와 설득(Persuasion) 이라는 두 개의 단어가 꼭 포함되어야 한다면서, “광고란 매스 커뮤니케이션의 미디어를 통한 통제된 명시적 정보 및 설득이다.” 라고 하였다. 이들은 스스로가 내린 정의를 구성하는 기본요소로 다음과 같은 네 가지를 들고 있다.
Ⅰ. 도입
온라인(On-line)이라는 물리적, 시간적 개념을 탈피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내는 공간과 창의성을 강조하는 마케팅 채널이 만나 그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국가 브랜드 홍보라는 다소 무겁고 중대한 Issue가 ‘인터넷’과 만나면 국민 누구나 쉽게 아이디어를 내고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이 제
미디어 목표를 세우기에 앞서 저희의 의견 정리를 해 보았습니다.
우선 삼성병원 광고의 경우 2+의 유효빈도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하였습니다. 이를 허버트 크루그만의 3회 효과이론에 적용해 보았습니다.
삼성병원이라는 일종의 제품은 이미 다양한 이슈들로 일정한 언론 노출이 이뤄진데다가 ‘삼성